카테고리 없음

옷 기름때 지우기

in4mation7 2024. 8. 25. 10:27

세탁실을 보니 빨래가 가득차 있고.. 안쓴 수건도 1개남았네요..

 

네 바로 세탁기를 돌리는 날입니다.

 

바로 세탁기,건조기 돌려 주고 

 

뜨끈뜨끈한 옷,수건들을 정리하던도중..

 

반팔티에 기름때가 묻어있던 것을 발견 했어요

 

아니.. 어디서 묻었지  ㅠㅠ

 

옷을 버리기엔 아까워서

 

바로 화장실로 가서 물을 묻히고 비벼 보았습니다.

세제로 기름때제거 1차시도

 

 

세제로 때빼기 1차시도 실패네요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수 없죠

 

인터넷에 베이킹파우더가 기름때를 흡수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예전에 다이소에서 사둔 베이킹 파우더를 발라 주었습니다.

베이킹 파우더 투척

따뜻한물에 옷을 담가놓고

 

기름때 묻은 곳에 베이킹 파우더를 뿌리고

 

그리고 칫솔로 살살 문질러줍니다

 

20분뒤 물로 헹구니 기름때가 많이 흐려졌네요

 

베란다에 널어놓고 다음날 확인해보니

 

기름때 제거 2차시도 실패

기름때 제거 2차시도 실패 ㅠㅠ

 

다른방법을 찾아봐야겠네요

 

혹시 좋은 방법 아시는 분은 댓글 부탁드려요